레반테, 발렌시아의 이강인 25경기 출전 보장 요구 거절(西 언론) > 유머/랭킹/통계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유머/랭킹/통계

레반테, 발렌시아의 이강인 25경기 출전 보장 요구 거절(西 언론)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걱쇠 댓글 0건 작성일 19-08-05 21:59

본문

[스포탈코리아] 이현민 기자=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반테가 발렌시아의 이강인(18) 임대 제안을 거절한 것으로 밝혀졌다.

스페인 ‘카데나세르’는 26일 “레반테가 발렌시아 측에서 요구한 이강인의 20경기~25경기 출전 환경을 보장할 수 없어 최종 단계(임대)를 밟지 않았다”고 보도했다.

이 매체는 “현재 이강인을 향해 오사수나, 그라나다, 레가네스도 이강인에게 관심을 보인다”고 덧붙였다.

레반테 파코 로페스 감독은 여전히 이강인 영입을 원한다. 목소리를 낼 수 있으며 투표권을 지닌 마놀로 살바도르 스포츠 디렉터와 키코 카탈란 회장은 여전히 주요 지지자다. 임대 수락을 위해 필요한 20경기에서 25경기를 보장할 수 없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.  

앞서 언급했듯 이강인을 향해 유일한 관심을 나타낸 팀이 레반테만 있는 건 아니다. 세 팀 이강인의 한 시즌 임대를 바란다. 그라나다행 가능성도 열려 있다. 현재 이강인은 발렌시아와 훈련하며 미래가 풀리길 기다리고 있다.



흠.. 레반테에서 적극적이라고 해서 레반테로 갔으면 했는데

이런게 또 있었네요

20~25경기면 어디 상위리그팀 아닌이상 좀 많은경기수를 요구한거 같긴한데..


그래도 임대면 주전자원이든 서브자원이든 즉전력감으로 생각하고 있는거라 생각했는데


그것도 아닌가 보네요..


다른분들은 어떻게 보시는지 궁금합니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84,33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
회원로그인

설문조사

평균적으로 하루중 가장 오래 사용하는 서비스는 ?


그누보드5
Copyright © zlgyo.com All rights reserved.